fanmaum_logo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너무좋더라구요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무조건 봐야지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무조건 봐야지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무조건 봐야지요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너무좋더라구요 !

진짜 노래도 너무좋은데 거기다가 뮤비 보고 있으면 

빠져 들고 있는것같아요 너무나 좋더라구요 ! ㅎㅎ

진짜 영웅님 보이스가 최고입니다 ~

0
0
댓글4
  • 마타타
    듣고 있으면 따뜻해지네요
    포근함이 있습니다
  • 아롱롱
    한 번 들어도 기억나네요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너무  좋아합니다
  • 귀여운튤립J116971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  정말 좋지요. 뮤비 보면 노래에 더 푹 빠져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