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걷고 싶다 노래 들어요

영웅님 걷고 싶다 노래 들어요

영웅님 걷고 싶다 노래 들어요 

전잔한 걷고 싶다 노래 들으면 마음이 평온해져요 

노래 들으며 귀호강해요 

0
0
댓글5
  • 마타타
    목소리가 정말 강하네요
    존재감이 큽니다
  • 아롱롱
    듣는 순간 울컥하네요
    감성이 깊게 와닿습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걷고 싶다는 가사와 멜로디가 참 아름다워요
    차분한 시간에 듣기 좋은 노래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 걷고 싶다 노래 들으며 오늘도  응원합니다
    
    
    
  • 귀여운튤립J116971
    걷고 싶다 노래 들으면 마음 편해지지요. 귀호강 저절로 하게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