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무지개 Concert 버전 들을때마다 힐링

임영웅 [무지개] Concert 버전 너무 좋은것같아요 !임영웅 [무지개] Concert 버전 너무 좋은것같아요 !임영웅 [무지개] Concert 버전 너무 좋은것같아요 !

 

무지개 Concert 버전 들어도 너무 좋아요 !ㅎㅎ

영웅님 댄스 까지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것같아요 

진짜로 현장감 느낄수있는 콘서트 버전 최고네요 ~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 !

0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콘서트버전 좋네요
    너무 멋져요
  • 마타타
    목소리가 가슴에 남네요
    울림이 오래갑니다
  • 아롱롱
    감성이 부드럽게 스며드네요
    여운이 길게 이어집니다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무지개 콘서트 버전은 현장 감동이 그대로 느껴져요
    들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무대네요
  • 이야기
    늘 변함없는 마음으로 팬들과 교감하고 위로를 건네주는 다정한 모습에 깊이 입덕하게 되었습니다. 우주 최강 대세 스타 임영웅의 앞날이 언제나 황금빛 꽃길로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