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우와 너무 센스있네요 ㅎㅎ 훈훈한거같아요
방송 촬영 중에 영웅님이 직접 노래도 불러주셔서 너무나 센스있고 좋더라고요. 피디님이 정말 잘 선택하신 것 같아요
진솔한 사람이라는 평가가 정말 잘 어울려요 영웅님의 진심이 많은 분들께 전해지는 것 같네요
다재다능하죠 힐링 될 것 같아요
PD님이 꼭 임영웅이어야 했던 이유를 말했군요. 이 프로그램은 힐링예능이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