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사랑해요 그대를 노래 들어요

영웅님 사랑해요 그대를 노래 들어요

영웅님 사랑해요 그대를 노래 들어요 

콘서트버전으로 듵으니 현장감과 생동감이 느껴져요

영웅님 따뜻한 감성이 느껴져요

0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참 좋은 노래죠
    듣기 편안해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음원도 너무 좋지만 역시나 무대죠
    사랑해요 그대를 콘서트버전으로 자꾸 보게됨
  • 마타타
    목소리가 포근하네요
    안기는 듯한 느낌입니다
  • 아롱롱
    듣는 순간 마음이 몽글해지네요
    따뜻한 감성이 조용히 퍼져나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가사가 공감되어서 좋습니다
    자꾸 생각납니다
  • 믿음직한미어캣Y120838
    사랑해요 그대를 가사 전달이 최고네요
    너무 감정 전달을 잘해서 가사도 쏙쏙 들어옵니다
  • 즐거운사자L133900
    사랑해요 그대를 들으셨군요 
    콘서트버전으로 들음 더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