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무지개 듣고 있어요

영웅님 무지개 듣고 있어요

영웅님 무지개 노래 들어요

무지개 노래 들으면  마음이 평화로워요

따뜻한 음색이 너무 좋아요 

0
0
댓글6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무지개 너무 좋죠
    노래가 참 세련된거같아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영웅님 무지개 들을때마다 으쌰으쌰하게됩니다
    우리 모두 앞에 이렇게 희망차기를
  • 마타타
    노래가 참 세련됐네요
    분위기가 좋습니다
  • 아롱롱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네요
    진심이 잘 전달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감정 표현이 자연스럽습니다
    진심이 느껴집니다
  • 즐거운사자L133900
    무지개 들으셨군요 
    따뜻한 음색이 좋은 곡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