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히어로'를 들었어요

영웅님의 '히어로'를 들었어요

언제 들어도 가슴이 웅장해지는 게 참 명곡이지요. 영웅님이 우리 곁을 지켜주는 든든한 영웅처럼 느껴져서, 세상 풍파에 지칠 때 이 노래를 들으면 다시 일어설 용기가 생기곤 합니다.

 

영웅님의 '히어로'를 들었어요

0
0
댓글5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히어로 너무 좋죠 ㅎㅎ
    감성이 참 좋아요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어떻게 이름도 영웅이라서 히어로를
    태어날때부터 가수의 꿈을 꾸며 나온듯
  • 마타타
    감정선이 단단하네요
    흔들림 없이 이어집니다
  • 아롱롱
    감성이 짙게 묻어나네요
    깊은 울림을 남깁니다
  • 즐거운사자L133900
    히어로 들으셨군요 
    용기가 생기게 해주는 곡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