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아버지' 감상해 보았어요.

임영웅님의 '아버지'를 오늘 가만히 감상해 보았어요.

 전주만 들어도 마음이 저릿한데, 영웅님의 깊은 목소리로 듣는 아버지라는 이름은 참 가슴 아프면서도 따뜻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키네요. ㅠㅠ

 

영웅님의 '아버지' 감상해 보았어요.

0
0
댓글5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영웅님의 음색으로 들으면 더 좋지요
    아버지는 특히나 더욱 눈물이 납니다
  • 마타타
    듣는 순간 집중되네요
    주변이 조용해지는 느낌입니다
  • 아롱롱
    목소리의 힘이 대단하네요
    강하게 마음에 남습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아버지라는 노래는 너무너무 좋은 노래인거 같아요. 뭉쿨해지는 노래예요
  • 즐거운사자L133900
    아버지 들으셨군요 
    가슴 뭉클해지는 곡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