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인생찬가 노래 들어요

영웅님 인생찬가 노래 들어요

영웅님 인생찬가 노래 들어요 

인생찬가 노래 최애곡이네요 

맬로디와 가삿말이 너무 좋아요 

0
0
댓글5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인생찬가 너무좋아요
    정말 가사가 좋더라고요
  • 마타타
    목소리가 선명하고 맑네요
    귀를 사로잡습니다
  • 아롱롱
    마음을 사로잡네요
    듣는 순간 빠져듭니다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인생찬가 노래 최애곡이군요. 이노래는 멜로디와 노랫말이 좋아서 자주 듣고 싶어져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인생찬가는 힘이 되는 가사가 참 좋아요
    들을수록 용기를 얻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