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감미로운 Beautiful 노래 듣고 있어요

감미로운 Beautiful 노래 듣고 있어요

영웅님 Beautiful 노래 듣고 있어요

영웅님 감미로운 보이스가 너무 좋아요

노래 듣는데 감동이네요 

0
0
댓글4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정말 감미로운노래에요
    듣기가 참 편해요
  • 마타타
    목소리가 부드럽게 감기네요
    귀에 오래 남습니다
  • 아롱롱
    감성 표현이 탁월하네요
    자연스럽게 빠져듭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Beautiful은 감미로운 분위기가 참 좋아요
    계속 듣게 되는 매력이 있는 곡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