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노래 들어요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노래 들어요

영웅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노래 들어요 

멜로디가 너무 좋아요 

가삿말이 위로가 되어 주네요

0
0
댓글5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더라고요 ㅎ
    진짜 힐링됩니다
  • 마타타
    노래가 참 풍성하네요
    빈틈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 아롱롱
    감동이 크게 오네요
    짙은 여운을 남깁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노래 들어 볼게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언제 들어도 설레는 노래예요
    잔잔하게 오래 듣기 좋은 곡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