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타임에 영웅님 시월이랑 이불덮고 자는거 넘 귀엽다 이러구있는데 누가 큰소리로 방귀껴서 영웅님 잠 깨우더라구요 조째님이 이정도면 똥싼거 아니냐며 ㅎㅎ 현봉식님 큰 방귀소리에 넘 웃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