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리에게 안녕 금욜

우리에게 안녕 금욜

 

 

우리에게 안녕 금욜 

듣기에 딱 좋은 날씨네용 ㅎ

 

 

그늘에 있으면 시원 시원 하기도 하구요

 

다들 오늘은 어떤 노래 들으시면서 ㅎㅎ

 

하루를 마감하셨는지 궁금 궁금 합니다~

 

잘 지내시길 바랍니닷 ㅎㅎ

1
0
댓글4
  • 아롱롱
    듣는 순간 마음이 움직이네요
    감정 전달력이 뛰어납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우리에게 안녕 노래  들으며 힐링합니다
  • 수려한백합I120974
    우리에게 안녕~~
    최애 곡 중 하나임다 ㅋㅋ
  • 유머있는바다Z133957
    우리에게 안녕 좋아요
    노래 정말 멋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