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연애편지 노래 들어요

영웅님 연애편지 노래 들어요

영웅님 연애편지 노래 들어요

애절한 감성표현에 뭉클하네요

영웅님 감성장인 답게 노래 듣는데 빠져들어요

0
0
댓글7
  • 활기찬거미E126038
    처음엔 그냥 노래가 좋아서 듣기 시작했는데요.
    이제는 새로운 무대 올라올 때마다 기다리게 됩니다
  • 찬란한거위Y125211
    별생각 없이 영상을 켰다가 괜히 마음이 따뜻해졌네요.
    오늘도 임영웅 덕분에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 편안한키위V126115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면서 다시 한번 노래를 들었어요.
    역시 임영웅 목소리는 하루의 끝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요즘은 플레이리스트 첫 곡이 항상 임영웅입니다.
    자연스럽게 손이 가네요.
  • 마타타
    목소리가 선명하게 남네요
    한 번 들으면 잊기 어렵습니다
  • 아롱롱
    듣고 나면 여운이 크네요
    쉽게 잊히지 않는 감동입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 연애편지 노래 들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