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음이 편안해지는 히어로 뮤직비디오 봤어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히어로 뮤직비디오 봤어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히어로 뮤직비디오 봤어요~!
뮤비의 부드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0
0
댓글7
  • 활기찬거미E126038
    진짜 라이브 실력은 볼 때마다 감탄하게 됩니다.
    괜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게 아니네요.
  • 찬란한거위Y125211
    오늘은 영상보다 목소리에 더 집중해서 들었습니다.
    역시 듣는 맛이 있는 가수라는 생각이 드네요.
  • 순수한악어V159773
    가끔은 아무 이유 없이 임영웅 노래가 생각나는 날이 있어요.
    오늘이 딱 그런 날이네요.
  • 마타타
    듣는 순간 미소가 나네요
    좋은 기운이 전해집니다
  • 아롱롱
    한 번 들었는데도 기억에 남네요
    강한 인상을 주는 노래입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히어로 노래 들으며  응원합니다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히어로 뮤직비디오 보셨군요. 마음 편해지게 하는 뮤비는 자주 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