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간이 지나도 계속 떠오르는 피아노버전 이제나만믿어요

시간이 지나도 계속 떠오르는 피아노버전 이제나만믿어요

 

 

시간이 지나도 계속 떠오르는 

피아노버전 이제나만믿어요 들었어요 ㅎㅎ

감정이 섬세하게 전달되어 좋네요
오래 기억에 남는 울림입니다

 

 

0
0
댓글8
  • 활기찬거미E126038
    오늘 하루 제일 잘한 일이 있다면요.
    임영웅 노래 들은 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ㅎㅎ 
  • 찬란한거위Y125211
    오랜만에 가족이랑 같이 영상을 봤는데요.
    다 같이 집중해서 보게 되는 무대였습니다.
  • 편안한키위V126115
    무대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지는 게 참 좋습니다.
    그래서 늘 다음 무대도 기대하게 되네요.
  • 순수한악어V159773
    임영웅은 담백하게 부르는데도 울림이 크네요.
    그게 참 신기합니다.
  • 마타타
    듣고 나니 마음이 꽉 차네요
    감동이 오래 머뭅니다
  • 아롱롱
    감성 표현이 남다르네요
    작은 떨림까지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피아노버전 이제 나만 믿어요 듣기 좋아요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피아노버전 넘 좋아요. 고급스럽고 격조 높은 느낌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