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별 끝에 전하는 따뜻한 인사 우리에게 안녕 스밍합니다

들을수록 조용한 여운이 오래 남는 노래예요

잔잔한 위로가 스며드는 곡…임영웅 우리에게 안녕 스밍합니다

0
0
댓글6
  • 활기찬거미E126038
    괜히 이어폰 끼고 눈 감고 들었어요.
    몰입감이 장난 아니네요.
  • 찬란한거위Y125211
    혼자 있는 시간이 오히려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임영웅 노래와 함께라서 그런가 봐요.
  • 편안한키위V126115
    괜히 추천 영상을 눌렀다가 계속 이어서 보게 됐어요.
    오늘도 임영웅 덕분에 시간이 순삭이었습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오늘은 평소보다 볼륨을 조금 더 키워서 들었어요.
    임영웅 목소리는 크게 들어도 좋네요.
  • 마타타
    듣자마자 귀가 사로잡히네요
    매력이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 아롱롱
    시작부터 분위기가 좋네요
    순간적으로 빠져들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