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온기 듣고있으면 마음이 평온해지는것같아요

비오는날은 온기 들어야지요 ~비오는날은 온기 들어야지요 ~비오는날은 온기 들어야지요 ~

 온기 듣고있으면 마음이 평온해지는것같아요 ~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 담아 가슴을 녹이는 따뜻한 온기 진짜로 

너무나 좋은것같아요 거기다가 영웅님 연기력 까지 볼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최고입니다 !ㅎㅎㅎ

0
0
댓글6
  • 활기찬거미E126038
    무대 볼 때마다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괜히 믿고 듣는 가수가 아니네요.
  • 찬란한거위Y125211
    출출해서 야식 먹으면서 공연 영상을 봤어요.
    덕분에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은 기분입니다.
  • 편안한키위V126115
    오늘은 예전 방송 장면까지 다시 찾아봤어요.
    지금 봐도 여전히 감동적인 순간들이 많네요.
  • 순수한악어V159773
    괜히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는 게 아니네요.
    무대를 보면 바로 이해가 됩니다.
  • 마타타
    감성이 부드럽게 번지네요
    마음이 촉촉해지는 느낌입니다
  • 아롱롱
    감성이 진하게 묻어나네요
    듣는 내내 마음이 촉촉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