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들을때마다 뭔가 뭉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마음을 울리는 노래져~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마음을 울리는 노래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들을때마다 뭉클해지는~

이때 영웅님 보이스와 감성이 진짜 최고였던 기억이 

있네요 듣기만해도 가슴이 뭉클했던 기억이 있네요 ~

역시나 임영웅님 노래 최고에요 !

0
0
댓글6
  • 활기찬거미E126038
    오늘은 영상보다 노래에 더 집중해서 들었어요.
    역시 가창력이 최고네요.
  • 찬란한거위Y125211
    괜히 댓글 반응이 궁금해서 내려봤어요.
    다들 비슷한 감동을 느끼는 것 같아 공감됐습니다.
  • 편안한키위V126115
    가끔은 이유 없이 좋은 노래가 듣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그럴 땐 늘 임영웅을 찾게 됩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편안한 목소리 덕분인지 마음까지 차분해지는 느낌이에요.
    듣고 있으면 힐링됩니다.
  • 마타타
    목소리가 너무 편안하네요
    듣고 있으면 마음이 놓입니다
  • 아롱롱
    감정 전달이 정말 뛰어나네요
    가사 하나하나가 더 와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