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들을수록 감동입니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들을수록 감동입니다

 

임영웅님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목소리만으로도 큰 위로를 받게 되는 노래예요. 깊고 따뜻한 감성이 마음을 어루만져 주고, 들을수록 더 큰 감동이 전해집니다. 힘든 날에도 영웅님 목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역시 최고의 감동을 주는 가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1
0
댓글7
  • 수려한백합W1854474
    하루 루틴에 이미 깊숙이 들어와 있습니다.
  • 활기찬거미E126038
    처음엔 그냥 유명한 가수라고만 생각했어요.
    들을수록 왜 인기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 찬란한거위Y125211
    괜히 스피커 볼륨을 조금 더 올려봤어요.
    임영웅 목소리는 크게 들어도 부담이 없네요.
  • 편안한키위V126115
    오늘은 우연히 TV에서 임영웅 노래가 나오더라고요.
    잠깐 멈춰서 끝까지 듣고 말았습니다. ㅋㅋ 
  • 순수한악어V159773
    노래 들으면서 괜히 지난 추억들이 떠오르더라고요.
    감성을 건드리는 힘이 있는 가수입니다.
  • 마타타
    부르는 방식이 인상적이네요
    감정을 더 선명하게 만들어줍니다
  • 아롱롱
    따뜻한 감성이 참 좋네요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