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나게 즐기게 되는 런던보이

신나게 즐기게 되는 런던보이

임영웅님의 런던보이는 듣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입니다. 밝고 경쾌한 리듬에 영웅님의 시원한 보컬이 더해져 절로 흥이 나네요.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여유로운 퍼포먼스와 밝은 미소까지 너무 잘 어울려 볼 때마다 행복해집니다. 언제 들어도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정말 매력적인 곡입니다.

1
0
댓글9
  • 수려한백합W1854474
    덕질하면서 시간 개념이 사라졌습니다.
  • 기쁜기린D126043
    마지막까지 여운이 남아서 쉽게 못 나가겠어요.
    다음 무대도 벌써 기다려집니다
  • 유머있는바다X136588
    마지막까지 집중해서 보게 되는 무대였습니다.
    역시 임영웅은 기대를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가수네요
  • 활기찬거미E126038
    노래 들으면서 산책했는데 시간이 금방 갔어요.
    기분 전환 제대로 했네요. ^^
  • 찬란한거위Y125211
    밖에 나갔다 오는 길에 계속 한 곡이 생각났어요.
    집에 오자마자 바로 임영웅 노래부터 틀었습니다.
  • 편안한키위V126115
    창밖 보면서 멍하니 음악 듣는 시간을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임영웅 노래가 딱 잘 어울렸습니다.
  • 순수한악어V159773
    가사가 더 와닿게 만드는 목소리라는 게 이런 거겠죠.
    들을수록 좋습니다.
  • 마타타
    듣는 내내 마음이 흔들리네요
    감성이 진하게 퍼져갑니다
  • 아롱롱
    부르는 순간 분위기가 달라지네요
    감정선을 이끄는 힘이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