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들을수록 행복해지는 무지개

들을수록 행복해지는 무지개

임영웅님의 무지개는 듣기만 해도 기분이 밝아지는 노래입니다. "행복 가득 배낭 하나 메고서"라는 가사가 참 따뜻하고 아름다워 들을 때마다 미소가 지어지네요. 어두운 무대에서도 빛나는 피지컬과 환한 미소는 언제나 감탄하게 됩니다. 노래와 비주얼 모두 최고의 우리 가수님, 늘 응원합니다.

1
0
댓글8
  • 수려한백합W1854474
    최애 생각하면 그냥 웃음부터 나옵니다.
  • 유머있는바다X136588
    계속 들어도 귀가 편안한 목소리라 더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 활기찬거미E126038
    요즘은 감성 채우고 싶을 때 딱 생각나는 가수예요.
    임영웅 노래는 들을수록 좋습니다.
  • 찬란한거위Y125211
    오늘은 유난히 가사가 귀에 잘 들어오더라고요.
    임영웅이 부르니까 더 와닿는 느낌이었습니다.
  • 편안한키위V126115
    휴대폰으로 잠깐만 볼 생각이었는데요.
    결국 임영웅 영상만 한참 보고 있었습니다. ㅎㅎ
  • 순수한악어V159773
    노래 한 곡 끝났는데 여운이 오래 남네요.
    임영웅만의 감성이 확실히 있습니다.
  • 마타타
    잔잔한 시작이 매력적이네요
    갈수록 더 깊게 빠져듭니다
  • 아롱롱
    편안하게 들리는데 울림은 깊네요
    감성을 건드리는 힘이 확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