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들꽃이 될게요 노래 들어요

영웅님 들꽃이 될게요 노래 들어요

영웅님 들꽃이 될게요 노래 들어요 

들꽃이 될게요 뮤비 보며 귀호강해요 

영웅님 보이스가 너무 좋네요 

0
0
댓글12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들꽃이될게요 참 좋죠 ㅎㅎ
    멋진노래같아요
  • 순수한악어E816042
    언제 들어도 반가운 목소리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멋진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 뛰어난하마V136590
    오늘은 괜히 여러 번 돌려 들었어요.
    들을수록 더 좋네요. ㅎㅎ 
  • 기쁜기린D126043
    평소보다 볼륨 조금 높여서 들었는데요.
    훨씬 좋게 들리네요.
  • 밝은펭귄N126088
    목소리 자체가 너무 편안해서 오래 들어도 좋네요.
    계속 재생하게 됩니다.
  • 기쁜기린E159355
    평소보다 더 집중해서 감상하게 된 무대였어요.
    시간 가는 줄도 몰랐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이 노래는 들을 때마다 새로운 감정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그래서 계속 찾게 되네요.
  • 활기찬거미E126038
    추천 영상에 떠서 눌렀다가 큰일 났습니다.
    결국 임영웅 영상만 계속 이어보고 있었어요.
  • 찬란한거위Y125211
    평소보다 일찍 눈이 떠져서 음악부터 재생했어요.
    아침을 임영웅 노래로 시작하니 하루가 기분 좋네요.
  • 편안한키위V126115
    친구가 요즘 무슨 노래 듣냐고 물어보더라고요.
    고민도 없이 임영웅 노래부터 추천해줬습니다. ^^
  • 순수한악어V159773
    퇴근하고 소파에 앉아서 공연 영상 봤는데 시간 순삭이네요.
    역시 라이브가 더 좋은 가수입니다.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들꽃이 될게요 노래 듣는군요. 귀호강 많이 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