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걷고 싶다 노래 듣고 있어요

영웅님 걷고 싶다 노래 듣고 있어요

영웅님 걷고 싶다 노래 듣고 있어요 

걷고 싶다 노래 들으며 귀호강해요 

영웅님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성이 너무 좋아요 

0
0
댓글7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진짜 좋더라고요 ㅎㅎ
    편안해지네요
  • 순수한악어E816042
    귀가 편안한 목소리라는 게 이런 거군요.
    계속 듣고 싶습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오늘도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역시 실망이 없네요.
    항상 좋은 무대 감사합니다.
  • 기쁜기린D126043
    영상 하나가 이렇게 짧게 느껴질 줄이야.
    벌써 끝이라 아쉽네요.
  • 밝은펭귄N126088
    괜히 영상 하나 저장해두고 싶어졌습니다.
    나중에 또 보러 와야겠어요.
  • 기쁜기린E159355
    이래서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편안함이 다른 가수랑은 또 다르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요즘 알고리즘이 제 취향을 너무 잘 아네요.
    임영웅 영상만 계속 추천해 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