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넌 감동이였어 노래 들어요

영웅님 넌 감동이였어 노래 들어요

영웅님 넌 감동이였어 노래 들어요 

영웅님이 불러주는 넌 감동이였어 노래 너무 좋아요 

노래듣는데 심금을 울리네요 

0
0
댓글8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넌감동이였어 좋아요
    진짜 편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 넌 감동이였어 노래 들으며 응원합니다
  • 순수한악어E816042
    노래가 끝나도 여운은 계속 남아요.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괜히 이어폰 볼륨을 한 칸 더 올렸네요.
    이 목소리는 크게 들어야 제맛입니다.
  • 기쁜기린D126043
    갑자기 예전 생각나서 찾아왔습니다.
    다시 들어도 명곡은 명곡이네요.
  • 밝은펭귄N126088
    평범한 멜로디도 임영웅이 부르면 특별하게 들리네요.
    이게 진짜 매력인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E159355
    괜히 반복 재생 버튼을 눌러버렸습니다.
    한 번으로는 아쉬운 무대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평소보다 볼륨을 조금 높여서 들었는데요.
    임영웅 목소리가 더 깊게 들려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