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의 김종국 원곡의 한 남자를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김종국 원곡의 한 남자를 들었어요. 

 

애절한 원곡의 감성을 영웅님만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재해석해 귀를 사로잡습니다. 숨소리마저 가사가 되는 섬세한 감정 표현과 후반부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네요. 

 

한 사람만 바라보는 순수한 사랑의 깊이를 그대로 전해준 감동적인 명품 무대입니다.

 

영웅님의 김종국 원곡의 한 남자를 들었어요.

0
0
댓글9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원곡도 너무 좋죠 ㅎㅎ
    진짜 좋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의 김종국 원곡의 한 남자를 들으며 응원합니다
  • 순수한악어E816042
    이런 무대는 언제 봐도 반갑네요.
    오늘도 만족하고 갑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이 노래는 밤에 들을수록 더 좋은 것 같아요.
    감성이 확 살아나네요.
  • 기쁜기린D126043
    이 영상은 추천 안 떴으면 손해 볼 뻔했어요.
    너무 잘 보고 갑니다.
  • 밝은펭귄N126088
    영상 하나 보고 갈 생각이었는데 계획이 틀어졌네요.
    또 다른 무대 찾아보고 있습니다. ㅋㅋ
  • 기쁜기린E159355
    처음 듣는 사람도 바로 빠질 것 같은 목소리예요.
    매력이 정말 확실하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평범했던 하루였는데 노래 하나로 기분이 달라졌어요.
    역시 음악의 힘은 대단합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순수한 사랑을 대표하는 이 곡이 너무 너무 좋더라고요.목소리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