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너무 입덕했어요

너무 입덕했어요

옛날부터 입덕을 해왔어요. 목소리가 너무 너무 매력적이시고 일단 너무 비율이 좋으시고 얼굴도 너무 잘생기셔서 계속해서 좋아해 왔어요. 노래도 정말 많이 듣고 있었는데 요즘 새 프로그램을 하시는 걸 보니 너무 너무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매일매일 새롭게 입 덕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여기 나오셔서 노래를 너무 너무 잘하시고 예능감도 좋으셔서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

0
0
hub-link

지금 예능을 주제로 1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