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커피마시며 영웅님 들꽃이 될게요 노래 들어요

커피마시며 영웅님 들꽃이 될게요 노래 들어요

커피마시며 영웅님 들꽃이 될게요 노래 들어요 

들꽃이 될게요 노래 너무 좋아요 

매일 들어도 또 듣고 싶은 노래에요

0
0
댓글8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들꽃이될게요 너무좋죠
    마음이차분해져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 들꽃이 될게요 노래 들어 봐야겠어요~
  • 순수한악어E816042
    들을수록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입니다.
    오늘도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주말이라 여유롭게 영상 보고 있는데 너무 좋네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 기쁜기린D126043
    오늘은 유독 감성 타는 날이네요.
    이럴 땐 역시 임영웅 노래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 밝은펭귄N126088
    저만 그런가요? 임영웅 노래는 이상하게 계속 생각나요.
    한 번 들으면 계속 흥얼거리게 됩니다.
  • 기쁜기린E159355
    진짜 이런 목소리는 오래 들어도 전혀 안 질리네요.
    계속 듣고 싶은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출근길에 들었던 노래가 계속 맴돌더라고요.
    집에 와서 또 임영웅 노래부터 재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