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HERO 들으면서 주말 시작 해야지요 !ㅎㅎ

임영웅 [HERO]  너무나 신나는곡이져 ~임영웅 [HERO]  너무나 신나는곡이져 ~임영웅 [HERO]  너무나 신나는곡이져 ~

 HERO 들으면서 주말 시작 해야지요 !ㅎㅎ

하루에도 몇번씩 듣게 되는 중독성 강한노래. 임영웅 만의 감미로운

 음색에 빠져들게 되는것같아요 진짜로 최고입니다 !

0
0
댓글3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히어로 너무 좋죠 ㅎㅎ
    듣기 참 편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HERO 들으면서 주말을 보내고 있습니다
  • 순수한악어E816042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해서 감상했어요.
    시간 가는 줄도 몰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