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그댈 위한 멜로디' Official M/V 너무 좋아요 !ㅎㅎ

임영웅 '그댈 위한 멜로디' Official M/V 보셨나요 너무좋더라구요 !

임영웅 '그댈 위한 멜로디' Official M/V 보셨나요 너무좋더라구요 !

임영웅 '그댈 위한 멜로디' Official M/V 보셨나요 너무좋더라구요 !

임영웅 '그댈 위한 멜로디' Official M/V 보셨나요 너무좋더라구요 !

좀전에 올라온 영상인데 너무 좋더라구요 !

안보신분들은 영웅님 유튜브 가셔서 한번씩 보세요 ~

 

0
0
댓글3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뮤비 참 좋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그댈 위한 멜로디' Official M/V 너무 좋아해 자주 듣습니다
  • 순수한악어E816042
    가사도 좋고 감정도 잘 전달되는 것 같아요.
    오래 기억에 남는 무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