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Cover 바램 들을때 마다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임영웅 Cover 바램 이건 들어야지요 ~

임영웅 Cover 바램 이건 들어야지요 ~

풋풋한 영웅님도 볼수 있고 영웅님 

가창력을 제대로 들을수 있는 커버곡인것같아요 

감성 전달도 너무 잘되고 너무 좋은 영상인것같아요 ㅎㅎ

거의 매일 듣는것같아요 ~

0
0
댓글3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바램 너무 좋아요
    듣기 편안합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Cover 바램 너무 좋아합니다
  • 순수한악어E816042
    썸네일 보고 바로 들어왔는데 잘한 선택이었어요.
    끝까지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