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커피마시며 영웅님 그리움만 쌓이네 노래 들어요

커피마시며 영웅님 그리움만 쌓이네 노래 들어요

커피마시며 영웅님 노래 들어요 

그리움만 쌓이네 노래 들어요 

노래 들으며 귀호강해요 

0
0
댓글5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좋죠 ㅎㅎ
    가사가 이쁘죠
  • 현명한장미Z1354579
    그리움만 쌓이네 들으셨군요 
    가사가 좋더라구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웅님 그리움만 쌓이네 노래 들으며 응원합니다
  • 믿음직한미어캣Y120838
    노래가 조용히 곁에 있는 느낌이에요
    가사가 특별한 말을 하지 않아도 전해져요
  • 순수한악어E816042
    생각날 때마다 다시 찾아오게 됩니다.
    역시 믿고 듣는 가수라는 말이 딱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