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계곡물에 담군 수박 자르기

수박썰어 먹기로하는데 가로파 vs 세로파

저는 가로로 잘라 먹긴하는데요..

봉식님이 검은 줄무늬대로 씨가 있다며 .가로로 짜르기로합니다

다들 잘익은 수박 맛있게 먹어요계곡물에 담군 수박 자르기

0
0
댓글2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오오 시원하겟어요 ㅎ
    수박먹고싶네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계곡물에 담군 수박 자르기군요
    시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