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Z1354579
인기 게시판 TOP 50
빗속을둘이서 지금들어도 너무 좋아요 !ㅎㅎ
두 분이 노래 한 곡으로 이렇게 행복해하는지 듣는이가 더 행복해지는 무대 입니다
선후배와 듀엣으로 좋은 무대 너무나 잘들었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이런 무댁 많이 있으면 좋을것같아요 ㅎㅎ
0
0
댓글1
빗속을둘이서 지금들어도 너무 좋아요 !ㅎㅎ
두 분이 노래 한 곡으로 이렇게 행복해하는지 듣는이가 더 행복해지는 무대 입니다
선후배와 듀엣으로 좋은 무대 너무나 잘들었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이런 무댁 많이 있으면 좋을것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