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위로를 받는 기분입니다.

따뜻한 위로를 받는 기분입니다.

 

아로하를 들을 때마다 따뜻한 위로를 받는 기분입니다. 포근하게 감싸주는 감성과 달콤한 음색 덕분에 지친 마음이 편안해지고, 잊고 있던 작은 희망도 다시 피어나는 것 같습니다. 언제나 마음의 쉼터가 되어주는 소중한 노래와 감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래도록 좋은 노래 들려주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