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목소리로 진한 울림을 전하는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따뜻한 목소리로 진한 울림을 전하는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따뜻한 목소리로 진한 울림을 전하는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스밍해요 ㅎㅎ

편안하게 다가오는데 존재감은 확실하네요
듣고 나면 긴 여운이 남습니다

 

 

 

0
0
댓글1
  • 강인한사과V241141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정말
    좋은 노래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