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온기 들으면서 오늘 하루 마무리합니다.

날씨는 덥지만 온기 노래로 하루 마무리합니다.

마음 속까지 위로받는 기분이 들어요.

영웅님 목소리 자체가 힐링이에요.

 

담에 기회되면 꼭 콘서트 가서 노래 듣고 싶네요.

티켓팅 성공하는 금손이 되고 싶어요.ㅎㅎ

0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