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웅님 노래들으면서 자러가야지요 !

Wonderful Life 들으면 너무 신나는것같아요 ~

Wonderful Life 노래들으면서 자러가야지요 !

멜로디도 너무 좋고 영웅님 보이스까지 최고인것같아요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곡입니다 !ㅎㅎㅎ

0
0
댓글1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Wonderful Life 멜로디 감미로워서 좋아요. 이 노래 부르는 영웅님 보이스 매력적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