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임영웅님의 사랑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사랑 들었어요. 

 

들을 때마다 마음이 편안해지면서도 가슴 한구석이 뭉클해지는 영웅님의 목소리는 정말 독보적입니다. 감미로운 음색과 깊은 감성이 가사 한 줄 한 줄에 그대로 녹아있어서 끝없는 감동을 주네요. 

 

지친 일상에 큰 위로가 되는 명곡입니다.

 

임영웅님의 사랑 들었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