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임영웅님의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를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를 들었어요. 

 

쓸쓸하면서도 서정적인 가을 감성이 영웅님의 명품 음색을 만나니 한 편의 아름다운 시처럼 가슴 깊숙이 전해집니다. 

 

가사 하나하나에 실린 깊은 울림과 따뜻한 목소리가 지친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 안아주는 듯해서 듣는 내내 눈물이 날 만큼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임영웅님의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를 들었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