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임영웅님의 야인을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야인을 들었어요. 

 

비장하면서도 힘 있는 노래를 영웅님만의 묵직하고 탄탄한 가창력으로 소화해 내니 가슴이 뜨거워지는 감동이 밀려옵니다. 

 

가사 하나하나에 실린 당당한 카리스마와 매력적인 저음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듣는 내내 소름이 돋을 만큼 강렬한 전율을 선물해 주는 멋진 무대였습니다.

 

임영웅님의 야인을 들었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