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임영웅님의 너의 모든 순간을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너의 모든 순간을 들었어요. 

 

감미롭고 부드러운 영웅님의 목소리로 들으니 가사 하나하나가 더 로맨틱하게 가슴에 와닿는 것 같습니다. 특유의 깊은 감성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노래의 애절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살려주어 듣는 내내 설레는 마음으로 몰입해 들었습니다. 

 

매 순간 귀 호강을 시켜주는 영웅님의 목소리는 정말 최고의 선물입니다.

 

임영웅님의 너의 모든 순간을 들었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