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임영웅님의 보고싶다를 들었어요. 

임영웅님의 보고싶다를 들었어요. 

 

가슴 절절한 애절함이 담긴 명곡을 영웅님만의 깊은 감성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불러주니 감동이 몇 배로 크게 다가옵니다. 가사 한 마디 한 마디에 실린 슬픔과 진심이 목소리를 통해 가슴 깊숙이 찔러오듯 전해져서 듣는 내내 숨을 죽이고 몰입하게 만드네요. 

 

영웅님의 명품 보이스가 지닌 엄청난 흡입력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 준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임영웅님의 보고싶다를 들었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