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정말 명품 무대였어요

가슴 깊이 스며드는 감성 무대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임영웅님의 암연은 정말 명품 무대였어요. 첫 소절부터 감정이 확 전달돼서 몰입하게 되더라고요. 애절한 가사와 깊은 음색이 너무 잘 어우러져 듣는 내내 울컥했습니다. 몇 번을 다시 들어도 여운이 오래 남는 레전드 무대입니다.

 
1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들을수록 더 좋아지는 목소리는 정말 흔치 않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