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오렌지U46343
인기 게시판 TOP 50
임영웅의 ‘다행이다’를 듣는 내내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진심을 담아 부르는 목소리가 그대로 전해져서 자연스럽게 울컥하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담담한 듯하지만 깊게 스며드는 감정 표현이 곡의 여운을 더 크게 만드는 것 같아요. 듣고 나서도 한동안 마음이 쉽게 가라앉지 않는 감동적인 무대였습니다
1
0
댓글3
임영웅의 ‘다행이다’를 듣는 내내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진심을 담아 부르는 목소리가 그대로 전해져서 자연스럽게 울컥하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담담한 듯하지만 깊게 스며드는 감정 표현이 곡의 여운을 더 크게 만드는 것 같아요. 듣고 나서도 한동안 마음이 쉽게 가라앉지 않는 감동적인 무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