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행이다’, 진심이 만든 울컥한 순간

‘다행이다’, 진심이 만든 울컥한 순간

임영웅의 ‘다행이다’를 듣는 내내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진심을 담아 부르는 목소리가 그대로 전해져서 자연스럽게 울컥하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담담한 듯하지만 깊게 스며드는 감정 표현이 곡의 여운을 더 크게 만드는 것 같아요. 듣고 나서도 한동안 마음이 쉽게 가라앉지 않는 감동적인 무대였습니다

1
0
댓글3
  • 빛나는오렌지U46343
    임영웅의 ‘다행이다’를 듣는 내내 가슴이 뭉클항 노래 이네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맞아요. 정말 잘생긴 얼굴에서 이렇게 좋은 목소리가 나오니 너무너무 놀랍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잘생긴 것도 감사한데 실력까지 완벽해서 감탄만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