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온기 는 플레이리스트에 저장해서 들어야져

임영웅 '온기' 자기전에들어야지요 !ㅎㅎ임영웅 '온기' 자기전에들어야지요 !ㅎㅎ임영웅 '온기' 자기전에들어야지요 !ㅎㅎ

온기 는 플레이리스트에 저장해서 들어야져 ~ㅎㅎ

진짜로 뭔가 듣고 있으면 마음이 평온해지는것

같고 영웅님 보이스에 빠지게되는것같아요 

0
0
댓글1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온기 노래 플레이리스트에 저장해서 들으면 좋지요. 이 노래는 들으면 푹 빠져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