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금자리 너무 좋아서 매일들어요

콘서트버전 보금자리 너무 좋아요 !콘서트버전 보금자리 너무 좋아요 !콘서트버전 보금자리 너무 좋아요 !

 보금자리 너무 좋아서 매일듣는것같아요 !ㅎㅎ

듣고 있으면 뭔가 너무나 신나고 좋더라구요 !

거기다가 현장감 까지 느낄수 있어서 2배로 

좋은것같아서 거의 매일 듣는것같아요 

 
0
0
댓글1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보금자리 노래 넘 좋아요. 이 노래 들으면 마음이 평온해지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