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돌싱포맨' 김준호, 임영웅 언급하며 깍듯 존대 "돈 많으면 형"

🌷돌싱포맨' 김준호, 임영웅 언급하며 깍듯 존대 "돈 많으면 형"🌷돌싱포맨' 김준호, 임영웅 언급하며 깍듯 존대 "돈 많으면 형"

0
0
댓글3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짧은 멘트에서도 서로 존중하는 게 느껴졌어요
    웃기면서도 묘하게 현실적인 농담이라 더 웃겼어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김준호님 말 들으면서 웃었는데 임영웅님 진짜 대단한 분 같아요
    돈 얘기해도 훈훈하게 흘러가는 분위기가 너무 재밌었어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재미있군요
    경제력 대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