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동원이가 고3 졸업반이네요
교복 입고 졸업사진 찍은지가 언제인지 동원리 졸업사진 찍는 장면보니 고등학교 시절 생각나네요
개인사진 .단체사진 둘다 잘나왔네요
교복도 예쁘고.동원이 인물도 좋구요
학창시절 남은 마지막 고3 마무리 잘하길 바래요
0
0
댓글3
동원이가 고3 졸업반이네요
교복 입고 졸업사진 찍은지가 언제인지 동원리 졸업사진 찍는 장면보니 고등학교 시절 생각나네요
개인사진 .단체사진 둘다 잘나왔네요
교복도 예쁘고.동원이 인물도 좋구요
학창시절 남은 마지막 고3 마무리 잘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