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펠리칸L126906
인기 게시판 TOP 50
동원이가 JD1 부캐활동 할때였네요
동원이는 어쩜 이렇게 춤응 잘 출까요?
어릴때 동원이 몸치였던걸 기억하눈데 말이죠
끼는 타고 났고 후천적 노력으로 춤을 잘추게 된가같아요
스모키를 시작으로 .특.퀸카 까지 트로트만 부르던 동원이 멋지게 춤 추는거 잘봤어요
0
0
댓글7
동원이가 JD1 부캐활동 할때였네요
동원이는 어쩜 이렇게 춤응 잘 출까요?
어릴때 동원이 몸치였던걸 기억하눈데 말이죠
끼는 타고 났고 후천적 노력으로 춤을 잘추게 된가같아요
스모키를 시작으로 .특.퀸카 까지 트로트만 부르던 동원이 멋지게 춤 추는거 잘봤어요